쿠쿠압력밥솥 6인용 CRP-N0680SSM 사용후기

반응형
반응형

결혼하기 전부터 사용하던 압력밭솥이 있었고 저희 부부는 딱히 밥맛이 이상하다? 그렇게 느끼지를 못했었거든요. 밥이 거기서 다 거기지, 밥솥이 좋다고 밥맛이 달라질까? 뭐 그런 생각도 못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5월에 시부모님이 다녀가시면서 밥맛이 왜 이러냐며, 쌀은 좋은 건데 밥솥이 안 좋다고 새로 사라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저희 부부가 집에서 밥을 잘 해먹지도 않고 저희는 그냥 아무런 밥도 잘 먹는다며 안 산다고 그랬더니 다음에 집에 오면 새 밥솥에 밥을 해달라며 돈을 주고 가셨어요 ㅎㅎㅎ 진짜로 안 사려고 했는데 시부모님이 압력밥솥으로 꼭 사라며 돈을 주고 가셔서 어쩔 수 없이 밥솥을 알아보게 됐습니다.



압력 밭솥 유명 브랜드가 많잖아요. 쿠쿠도 있고 쿠첸도 있고요. 그래도 사람들이 밥맛은 쿠쿠가 가장 좋다고 해서 저희도 쿠쿠압력밭솥으로 주문했습니다. 달랑 두식구 뿐이고, 가끔 시부모님 오실 때 밥도 해드려야하니 4인용 아니고 쿠쿠압력밥솥 6인용 CRP-N0680SSM로 구매했습니다.



어머님이 30만원을 주고 가셨는데 ㅎㅎ 쿠쿠압력밥솥 6인용 가격이 11만원대였어요. 요즘 으뜸효율환급 가전제품이 많이 나오기는하는데 그런 거 따져보면 사실 환급금액이 포함된 것 같은? 그러니까 결국 내가 돈 더 주고 샀다가 그 돈 돌려받는 거라서 으뜸효율환급제품을 딱히 사야겠다는 맘은 없었어요.


밥솥 사려고 쫌 알아보시면 으뜸효율환급제품 가격이 엄청 비싸다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저는 11번가에서 카드 할인 등  받아서 118120원에 쿠쿠압력밥솥 6인용 CRP-N0680SSM을 구매하였습니다. 어머님이 밥솥 사라고 30만원을 주고 가셨기 때문에 안 그래도 청소기도 고장나서 일렉트로룩스 무선 청소기도 함께 구매했어요. 제가 해드려야 하는데 오히려 어머님이 저희 가전제품을 사주신 경우가 되었네요.




배송은 이틀만에

빠르게 왔어요.



파손된 부분 없이

포장도 깔끔하였습니다.



요즘 언박싱 후기가 유행이길래

저도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쿠쿠압력밥솥 6인용 CRP-N0680SSM는 특가로 나온 제품이기 때문에 색상을 선택할 수 없었구요 단일 색상이었습니다. 밥솥에 대한 설명은 제가 하는 것보다 구매하고자하는 물건 제품 상세페이지를 보면 이미지와 함께 내솥에 대한 설명도 잘 되어 있으니 직접 그걸 보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홈플러스에 가보니 이것과 비슷한 제품이 있고 빨간색도 있던데요 가격은 훨씬 비쌌습니다.


분리형 커버가 되므로 세척이 편하고 2중 모션 패킹이 되어 있어 증기가 새어나가지 않아 진정한 밥맛을 느낄 수 있는 쿠쿠압력밥솥!  내솥은 코팅이 되어 있어 내구성이 좋다고 해요.



가격이 저렴한만큼 기능은 다양하지 않아요. 원래 밥솥을 보면 영양죽이나 만능찜 등 다양한 기능을 볼 수 있는데 이건 딱 밥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찜 기능도 압력 취사 기능으로 어느정도 되니까 괜찮을 것 같습니다만, 저는 혹시나 냄새가 남을까봐 그냥 밥만 해먹고 있습니다.


백미 밥이 되고 있습니다.

저렇게 불이 들어와요




뜸들일 때 소리가 얼마나 크게 나는지 담아보았어요. 크게 거슬리지 않았고 오히려 귀엽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밥이 다 되었어요. 화면도 귀엽고, 저는 빨강 검정 그런 것보다 쿠쿠압력밥솥 6인용 CRP-N0680SSM의 깔끔한 색깔이 더 마음에 듭니다.



쿠쿠압력밥솥 6인용 CRP-N0680SSM에 딱 2인용만 밥을 했습니다.



쿠쿠압력밥솥 6인용 CRP-N0680SSM 사용후기입니다.


쿠쿠! 진짜 어떤 수식어가 필요할까 싶네요. 진정한 밥맛을 느끼게 해주는 최고의 밥솥이에요. 밥이 거기서 거기지 했는데 쿠쿠에 밥을 하니까 찰지고 그냥 밥만 먹어도 너무너무 고소하고 달달한 거예요. 당뇨에 흰쌀밥이 좋지 않다고 하던데 백미가 이렇게 달달하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쌀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잡아주는 쿠쿠압력밥솥 6인용 CRP-N0680SSM이었습니다. 이렇게 밥맛이 좋을 줄 알았다면 진작에 바꿨을걸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깻잎김치 담그어서 달걀말이와 먹었는데도 꿀맛이었습니다.


밥솥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가격도 저렴하고 밥맛도 좋은 쿠쿠압력밥솥 6인용 CRP-N0680SSM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주고 아니 어머님 돈 주고 구매한 쿠쿠밥솥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