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카드 혜택 캐시백 받은 후기

반응형
반응형

카카오카드 혜택 캐시백 받은 후기

사실 카카오뱅크가 생겼을 때 큰 관심은 없었는데 라이언을 워낙 좋아해서 라이언 카드를 갖고 싶다는 마음 하나로 카카오카드를 신청했어요. 카카오카드가 생겼을 때 제 주변에서도 너도나도 신청을 했는데 카카오프렌즈가 넘 귀여워서 보고는 그냥 지나칠 수 없으니까요. 일단은 카드를 만들어두긴 했었는데 잘 사용하지 않았어요. 아니 사용하지 않고 그냥 방치였어요.


친구들과 가족 모임 통장을 카카오뱅크로 개설하게 되면서 저도 카카오뱅크 계좌를 개설하게 되었고, 지금은 주거래은행처럼 정말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카카오뱅크는 아무 은행에서나 돈을 출금해도 수수료가 들지 않아서 최고이구요. 계좌 개설하는 것도 밤에도 되니까 은행 판도를 흔들어놓은 사건이었죠. 저희 엄마 아빠도 카카오뱅크를 사용하고 계셔요. 제가 퇴근하고 나서 밤 늦게 만들어줬다죠.



카카오카드를 만들고 나서도 몇 년을 방치하다가 지난해부터는 카드를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일단은 신용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도까지는 국민카드를 쓰고 있어요. 제가 80만원을 한 달에 사용해야 통신비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첫번째로 쓰는 것은 국민카드이고. 무려 2만 1천원이나 할인을 받거든요. 


그런데 국민카드는 국민연금이나 건강보험료 납부 수수료가 면제되고 그런 것도 실적으로 인정해줘서 한 달 80만원은 금방 채우더라구요. 개인연금, 국민연금, 건강보험만 해도 한 달에 50만원이니 ㅠㅠ




카카오카드 노란 봉투 예뻤구요



본인이 수령해서 별도 등록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라이언이 갖고 싶어서 만든 카카오카드


먼저 소개해드릴 것은 카카오카드 혜택 중 하나인 캐시백이에요. 왜 우리가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가 쌓이지만 이건 포인트가 아닌 캐시백으로 들어온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제가 1번으로 쓰는 것은 국민카드이고, 그 외에는 카카오카드를 사용하는데 체크카드나 연말정산할 때 더 혜택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씀씀이가 큰 편은 아니라서 국민카드 80만원을 채우고 나면 카카오카드로는 한 달에 20 ~ 30만원 정도만 사용한답니다. 가끔 조금 넘을 때도 있지만요.


아래는 카카오카드 혜택 중 하나인 캐시백이 들어온 사용내역을 최근 3개월치만 가져와보았어요.




카카오카드 혜택이 여러가지이지만 저처럼 씀씀이가 크지 않은 사람들은 다채로운 혜택이 있다고 해도 못 누리는 경우가 많구요. 캐시백 금액이 크지는 않지만 그건 제가 그만큼 돈을 별로 쓰지 않아서 그런 거구요. 어쨌거나 매달 10일이 되면 들어오는 카카오카드 캐시백 혜택은 마음에 듭니다.


통신비도 할인이 되지만 저는 국민카드 80만원을 사용하면 그건 2만 1천원이 통신비 할인되므로 그 혜택이 더 크니까 통신비 결제는 국민카드를 씁니다.



카카오카드 혜택은

제가 카드를 발급받으면서 받은

안내장을 사진으로 모두 담아보았어요.




1. 결제일은 선택할 수 있고

2. 일한도는 600만원

3. 월한도는 2000만원으로 왔습니다.




카카오카드 혜택



휴대전화요금 5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캐시백

학원 학습지 자동차 학원 독서실 15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캐시백 / 이건 혜택이 진짜 막강한 것 같네요.

CGV 극장 영화 1만 5천원 이상 결제시 4천원 즉시 할인

카카오프렌즈 3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캐시백 / 헐 이건 카드를 가지고 있는 저도 몰랐어요. 얼마 전에 카카오프렌즈에서 이것저것 샀는데 국민카드로 결제했네요 ㅠㅠ



카카오카드 혜택


쇼핑사이트 G마켓, 옥션, SSG.COM, CJmall 캐시백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캐시백

GS 칼텍스 주유소 캐시백 5만원이상 3천원이나 캐시백이 되네요!


신라면세점 캐시백, 국내 항공 라운지 39$인데 1만원 결제하면 입장가능



단 카카오카드 혜택 캐시백은 월 1회 제공됩니다. 주유를 여러번 해도 캐시백은 1회만 된다는 겁니다.


이외에 카카오카드 혜택으로는 롯데월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등도 할인이 됩니다. 사실 저는 국민카드 월 80만원을 먼저 채워야해서 이 좋은 카카오카드 혜택을 모두 누리고 있지는 못하고 있는데요 생각해보니까 통신비 2만 1천원을 할인 받는 것보다 주유할 때는 카카오카드로 GS칼텍스를 이용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기도 하네요. 


저는 그냥 카카오카드 캐시백이 들어오니까 그걸로만 만족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카카오카드 혜택을 정리해보면서 저도 카드를 바꿔야하나 진지하게 고민이 됩니다. 그정도로 혜택이 정말 좋은 카드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