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옷 하얗게 하는법 흰옷 누런때 지우기 과탄산소다

반응형
반응형

흰옷 하얗게 하는법 흰옷 누런때 지우기 과탄산소다

흰옷 과탄산소다는 정말 진리입니다. 처음에 흰옷 김치얼룩 제거방법을 찾다가 흰옷 하얗게 하는법으로 과탄산소다가 좋다는 블로그 글들이 많아서 저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작은 거를 살까 하다가 저는 그냥 한번에 큰 거를 샀습니다. 아마 10kg 짜리였던 것 같습니다.


과탄산소다는 흰옷 누런때 지우기 직빵으로 좋은데 가격은 세제보다 훨씬 저렴한 편입니다. 제가 스스로 흰옷 곰팡이 제거법이나 흰 와이셔츠 못때제거는 과탄산소다가 베스트 1위다, 다른 방법은 찾아볼 필요도 없다고 느끼면서 저는 제 손으로 빨래를 하는 한 계속 구매하게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저처럼 큰 거를 사 놓으면 거의 2년은 사용할 수 있답니다. 동영상까지 넣은 리얼한 후기입니다.



거품 보이시나요? 진짜 깨끗합니다. 나중에는 이 거품이 더러워지는데 그 덕분에 흰옷 커피얼룩빼기, 흰옷 김치얼룩제거방법이 모두 되더라구요. 아래에 동영상을 넣어보았습니다.




거품이 끊임없이 살아움직이는 듯한 모습이었어요. 거품이 퐁퐁 떠지면서 경쾌한 소리도 나는데 집안에 다른 소리가 나가지고 그 소리는 잘 들리지 않네요.






제가 사놓고 사용하는 과탄산소다 10kg 짜리입니다. 어디서 얼마에 샀는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3만원 전후였던 것 같구요. 과탄산소다 대용량으로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흰옷 누런때 지우기 작업 들어가야겠죠?


겨드랑이 쪽이에요. 간절기 옷인데 분명 빨아서 옷장에 넣어두었거든요. 입으려도 보니까 겨드랑이 쪽이 누렇게 변해있더라구요.



물론 목때도 만만치 않습니다.




흰옷 하얗게 하는법 흰옷 누런때 지우기 과탄산소다


흰 와이셔츠 하얗게 하는 방법으로 최고인 과탄산소다를 사용한지 저는 이제 1년이 되어가는데요 그렇게 오래 사용하다 보니까 이게 요령이 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떠 하얗게 되는지 운동화나 이불빨래도 가능한지 그런 것들이요.


그래서 흰옷 하얗게 하는법 과탄산소다를 더 적극적이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어요.



1. 과탄산소다는 찬물에 녹지 않아요. 물이 뜨거워야합니다. 정수기 온수물 정도도 괜찮은데 만약 흰옷 김치얼룩제거방법이나 흰옷 커피얼룩빼기 곰팡이 제거법 등 강력한 효과가 필요하다면 물을 끓여주세요. 저는 전기포트가 2대 있어서 거기에 물을 한 번씩만 끓여주면 대용량으로 물이 나와서 아주 간편하게 뜨거운 물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2. 뜨거운 물을 먼저 넣어주고 과탄산소다를 넣어주세요. 그 다음에 옷을 올려줍니다. 만약 흰옷의 오염이 매우 심각하다면 옷 위에다가 또 과탄산소다를 올려주세요. 저는 이빠진 컵을 과탄산소다 봉투에 아예 넣어놓고 사용하니까 매우 편안하더라구요.



3. 과탄산소다 흰운동화 이불빨래 모두 가능합니다. 단, 찬물에는 안 녹기 때문에 운동화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뜨거운 물에 담그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이불 빨래의 경우에는 세탁기 물을 온수로 해주시고 불림으로 해 놓은 다음에 세탁하면 좋습니다.


4. 과탄산소다는 흰옷 하얗게 하는법으로도 좋지만 살균 소독도 된다고 하니 요즘 같은 시기에 꼭 필요한 작업 중의 하나라는 생각도 듭니다.






크게 오염된 옷이 아니더라도 저는 흰옷은 무조건 주기적으로 과탄산소다로 살균 소독 표백을 합닌다. 특히 수건 같은 경우에는 워낙 사용빈도가 많아서 오염이 보이지 않더라도 여름철에는 곰팡이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위에 있던 사진을 보면 과탄산소다 거품이 하얗고 깨끗했는데 옷을 넣었더니 더러워진 거품이 보입니다.


이제 흰옷 하얗게 하는법 결과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보이시나요? 겨드랑이와 목때가 누렇기만 했던 흰옷이 하얗게 되었습니다. 흰옷 누런때 지우기는 과탄산소다면 됩니다. 손으로 비비고 어쩌고 할 필요도 없고 담그어만 놓으면 제거가 됩니다.


그렇다면 얼마나 담궈놓아야 흰 와이셔츠 목 때 제거가 될까요?




위 사진을 잘 보아주세요. 처음 과탄산소다를 넣었을 때는 거품이 그렇게 많았는데 이제 거품 없이 물이 보이죠? 과탄산소다 거품이 사라졌을 때 이제는 더이상 담궈 놓아도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위 사진처럼 거품없이 저런 물이 보이면 세탁기에 넣고 다시 세탁을 해주시면 됩니다.


세탁기에 옷을 넣어주고 평상시 사용하던 세제를 한 번 더 넣어서 돌려주면 끝입니다.




그 누런 때 다 어디로?

쪼그리고 앉아서 비누로

팔 아프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흰옷 하얗게 하는법

흰옷 누런때 지우기


무조건

흰옷 과탄산소다로 해결

빨래 옷감 손상 없습니다.



깨끗해진 옷을 보니 제 기분이 다 좋습니다. 


흰옷 김치얼룩제거방법은 과탄산소다로 잘 안 지워질 수도 있는데요 반드시 뜨거운 물로 과탄산소다를 녹여주시고 곰팡이, 커피, 김치얼룩이 있는 곳에 과탄산소다를 덩어리지게 올려주세요. 


거품이 다 사라졌는데요 남아있다면 흰옷에 김치국물 없에는 방법으로 저는 폼클렌징으로 그 부분을 더 문질러줍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이렇게 해서 지워지기는 했는데 얼마나 많이 묻었냐에 따라서, 그리고 얼마나 오래 방치했다가 세탁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