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매트 요가매트 추천 홈트레이닝 매트 큰악마매트 건강한 형제들

반응형
반응형

운동매트 요가매트 추천 홈트레이닝 매트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홈트레이닝 매트 리얼 후기를 준비해보았어요. 그 전에는 헬스장을 다니고 있었는데 코로나 19 때문에 2월 말까지 밖에 못 다니게 되었고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해서 집에서라도 운동을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알게 된 것이 홈트레이닝인데요 요즘은 무료로 유튭을 보면서 따라할 수 있거나 한달 2 ~ 3만원 정도 결제하면 실시간으로 함께 운동하는 사이트들도 많더라구요. 코로나 19가 만들어 놓은 새로운 문화라고 볼 수 있죠.



처음에는 다이소에서 5천원짜리 요가매트를 샀는데 푹신하지도 않고 바닥이 울리기도 하고 무릎 꿇고 하는 자세에서는 너무 아팠구요. 그래서 무릎과 팔꿈치에 멍이 생기기 시작하더라구요. 팔이나 발도 잘 밀려서 홈트레이닝하는데 방해되는 것이 다이소에서 구입한 운동매트였습니다.


주변 도움을 받아 이번에 구매한 요가매트는 구매한지 2달 정도 되었구요 두 달 동안 홈트레이닝을 하면서 사용해보니까 사람들이 왜 좋은 매트를 구매하는지 알게되었어요. 



전문적으로 헬스 하시는 지인께 도움을 받아 구매한 것은 건강한 형제들 큰악마매트입니다. 가격은 166580원에 구매했구요 작은 사이즈는 9만원대였어요. 상품평을 잘 읽어보니까 작은 거 구매했다가 후회하는 분들이 있었고 운동하다보니 너무 작아서 작은 거 하나를 더 사서 두개를 붙여놓고 운동한다는 분도 있었는데 오히려 그 가격이 더 비싸거든요.



그래서 저는 처음부터 건강한 형제들 큰악마매트를 구매했습니다. 운동매트 요가매트로 너무너무 좋아서 악마매트? 라는 이름이 붙었나봐요.


사실 저도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서 한 달 정도는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고민을 했었어요. 11번가 등 다른 곳을 보니까 조금 더 저렴한 홈트레이닝 매트가 있었는데 거기는 또 상품평을 보니까 운동할 때 밀리고 냄새도 나고 그런다는 후기가 있더라구요.



비싸기는 했지만 전문가가 추천해주셨고, 상품평도 정말 좋았던 큰 악마매트. 큰 맘 먹고 주문했구요 상품은 무료배송이었어요. 이 가격이면 무료배송 해주셔야지 배송비까지 받으며 진짜 악마 ㅎㅎ


크기 때문에 저렇게 반으로 접어진 상태로 배송되었고, 사용 안 할 때에는 또 저렇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큰악마매트 건강한 형제들 운동매트 요가매트 추천 홈트레이닝 매트 리얼후기 이기 때문에 사진이 좋지 않고, 집도 그냥 막 ~~~ 지저분한 상태에서 찍었구요 가장 아래에는 홈트레이닝 매트로 사용하는 장면도 찍어보았어요. 동영상 음을 제거하지 않아서 리얼할 것이고, 남편은 이거 살짝 밀리는데 그런 말도 했네요.



접어서 보관할 때

이동하기 좋은 손잡이에요

찍찍이는 없습니다.

그냥 접어서 세워놓으면

그대로 잘 서있어요.



건강한 형제들 큰악마매트는 한국에서 제조하기 때문에 더 안심이 되었습니다. 색깔은 그레이, 그린, 핑크가 있었는데 저는 핑크가 마음에 들었어요. 사이즈는 길이가 2m라서 성인이 누워서 하는 운동을 할 때 충분한 길이이고, 너비는 1.1m로 웬만한 운동을 하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제 발 크기랑 비교해보면 사이즈가 더 쉽게 비교될 것 같습니다.



두께는 이 정도인데 6.5cm로 알고 있어요

리모콘을 옆에 놓아보았어요





거친 단면이 있어서 운동할 때 밀리지 않아요. 너무 따갑지 않고 딱 운동하기 좋은 정도인데 여성들의 경우 피부가 예민하다면 초반에는 조금 아프게 느껴질 수 있어요. 발바닥이 닿을 때는 괜찮은데 저는 팔이나 팔꿈치가 닿아있을 때, 그리고 운동하면서 팔이나 팔꿈치가 밀릴 때는 조금 아프게 느껴졌어요. 사용하면서 익숙해졌는지 지금은 아프지 않습니다. 여전히 요 운동매트에서 운동을 잘 하고 있어요.





홈트레이닝 매트 밑에 있는 것이 전기장판인데 층간 소음 때문에 여름에도 깔아놓고 그 위에 이불을 깔았었거든요. 밑에 있는 전기장판이 더블사이즈에요. 침대로 말이죠. 그거와 비교해보더라도 너비가 충분하다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층간 소음 때문에 깔아놓았던 두툼한 전기장판도 이제 치웠구요 이제는 건강한 형제들 운동매트만 깔아놓아도 층간 소음은 걱정도 없어요.



운동매트 요가매트 추천 홈트레이닝 매트 큰악마매트 건강한 형제들


장점

1. 진짜 푹신푹신해요.

2. 층간 소음 걱정없어요. 이제 방방 뛰어도 집이 울리지도 않아요.

3. 냄새 난다는 말도 있던데 저는 냄새 1도 없었어요.

4. 색감이 모두 예뻐서 괜히 더 운동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요.

5. 거실에 항상 깔아놓고 있고 운동 안 할 때는 패드를 깔아놓는데요 거기에 누워 낮잠을 자도 허리나 등이 아프지 않을만큼 좋아요.

6. 무릎이나 팔꿈치가 닿는 운동을 할 때 '아 이 매트 정말 잘 샀구나!' 그런 뿌듯한 마음이 생기게 됩니다.

7. 어떤 동작이든 무리없이 따라할 수 있을만큼 좋아서 홈트레이닝매트 추천 하는 제품이에요.

8. 겉면과 안면이 따로 놀지 않아요. 그래서 매트가 밀린다는 느낌이 없어요.



단점

1. 비싸요 ㅜㅜ

2. 운동하다 보면 땀이 나는데 이게 방수원단? 그런 느낌이라서 발바닥에 땀이 있으면 운동하다 살짝 미끄러지기도 해요.



동영상은 그냥 막 찍어보았습니다. 남편이 살짝 밀리는 것 같은데? 라고 말을 했는데 초반에 그런 느낌이 살짝 있었는데요 사용하다보니까 이건 다이소 5천원짜리 요가매트랑은 비교가 안 되게 좋더라구요.



더군다나 다이소 운동매트는 사용하면 겉면이 낡아지면서 조각이 엄청 떨어져나와요. 홈트레이닝을 해보겠다 싶은 분들은 처음부터 좋은 매트를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비쌌지만 사용할수록 잘 샀다는 생각이 드는 건강한 형제들 큰악마매트는 운동 요가 홈트레이닝 매트 추천으로 참 적합한 것 같습니다.


한 달간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고민고민하다가 구매해서 두 달 사용해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